ⓒ 하나경 SNS 캡쳐

[스포츠니어스|백창준 기자] 하나경의 근황을 살펴보니 인터넷 방송 활동에 열중하고 있었다.

하나경은 1984년생으로 배우로 활약했던 인물이다. 2010년 tvN '러브스위치'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영화 '전망 좋은 집', '레쓰링', '터치 바이 터치', '처음엔 다 그래' 등 제법 수위 있는 영화에 출연하면서 자신 만의 캐릭터를 구축했다. 특히 2012년 청룡영화제 레드카펫에서 넘어지는 바람에 의도하지 않은 상황이 벌어져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후 하나경은 인터넷 방송으로 넘어가 본격적으로 활동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강은비와 함께 설전을 벌이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고 다른 BJ들과 함께 수위 높은 발언을 이어가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J 활동은 꾸준히 하는 것으로 보인다. 하나경의 개인 SNS에는 개인사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인터넷 방송 활동에 대한 소식이 더욱 많이 전해지고 있다.

물론 과거에는 제법 개인적인 이야기들도 꾸준히 접할 수 있었다. 특히 하나경은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것으로 보인다. 그의 SNS에는 기르고 있는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들이 몇 장 등장하기도 한다. 하지만 최근에는 주로 인터넷 방송의 주요 클립이나 캡쳐본들이 주로 등장하고 있다. 가장 최신 게시글에는 인터넷 방송에서 선보였던 춤이 올라와 있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