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배우 한지은과 래버 한해가 열애설을 인정했다.

앞서 12일 오전 한 매체는 보도를 통해 한지은과 한해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지난해 12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더불어 두 사람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데이트를 즐기는 등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후 한지은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HB엔터테인먼트는 "금일 보도된 배우 한지은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며 운을 뗐다. 이어 HB엔터는 "현재 한지은 배우는 금일 기사화 된 내용과 같이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HB엔터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12월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열애 사실을 인정한 한지은과 한해가 화제가 되며 두 사람의 이력에 대해서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90년 6월 3일생인 한지은은 지난 2006년 영화 '동방불패'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한지은은 영화 '수상한 그녀', '상의원' ,'기술자들', '극적인 하룻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1990년 4월 7일생인 한해는 지난 2011년 싱글 앨범 '얼굴 뚫어지겠다'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가 얼굴을 알리게 된 계기는 '쇼미더머니4' 출연이다. 이후 한해는 '쇼미더머니6'에 재도전해 세미 파이널과 TOP6에 오르기도 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