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너의 결혼식' 스틸컷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이 화제다.

'너의 결혼식'은 6일 14시 50분부터 영화 전문 채널 OCN에서 방영 중이다. '너의 결혼식'은 지난해 8월 22일 개봉했다. 이석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박보영, 김영광을 비롯해 강기영, 고규필, 장성범, 차엽, 서은수, 배해선 등이 출연했다.

'너의 결혼식'은 고3 여름, 전학생 '승희'(박보영)를 보고 첫눈에 반한 '우연'(김영광)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후 승희에게 푹 빠진 우연은 승희를 졸졸 쫓아다닌 끝에 마침내 공식커플이 되기 일보직전에 이른다. 그러나 잘 지내라는 전화 한 통만을 남긴 채 승희는 사라져버린다.

이렇게 너무나도 허망히 우연의 첫사랑은 막을 내리는 듯했다. 하지만 우연은 승희의 흔적을 쫓아 끈질긴 노력 끝에 승희와 같은 대학에 합격한다. 그러나 우연의 앞을 가로막은 것은 다름 아닌 승희의 남자친구였다. 예술 같은 타이밍에 빗나가는 그들의 인연 속 다사다난한 첫사랑 연대기가 계속된다.

한편 '너의 결혼식'이 화제가 되며 '너의 결혼식'의 배경인 한국대학교의 실제 촬영 장소에 대해서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너의 결혼식'의 캠퍼스 신은 청주대학교에서 촬영됐다. 이외에 극중 등장하는 하숙집을 비롯한 학교 주변 장소들은 한국외국어대학교와 경희대학교가 있는 서울 이문동 일대에서 촬영되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