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켓링크

[스포츠니어스|이정원 인턴기자] 오는 26일(금)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K리그 선발팀(팀 K리그)과 이탈리아 명문 클럽 유벤투스FC가 펼치는 친선경기 티켓이 오늘(3일) 오후 2시 축구팬들의 큰 관심 속에 순조롭게 판매를 시작했다.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www.ticketlink.co.kr)및 모바일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최근 축구에 대한 국내 팬들의 열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장을 직접 찾는 팬들의 연령대도 낮아지고 특히 여성 · 소녀 팬들이 경기장을 직접 방문하는 횟수도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또한 단순히 축구 구경이 아닌 가족단위로 축구 문화를 즐기는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이번 유벤투스 초청으로 열리는 친선경기는 국내 축구팬들에게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 마드리드, 유벤투스 등 빅 클럽을 거치며 유럽 주요 3대 리그 최초 우승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기도 했던 세계적인 축구 스타 호날두(34)가 한국 축구팬들 앞에서 직접 뛰는 모습을 국내에서 볼 수 있는 기회는 다시는 오지 않을 수도 있기에 서울월드컵경기장의 6만 5천 석 이상 매진 여부에 축구 관계자 및 국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티켓 판매 오픈과 함께 K-매치데이 홈페이지(https://kmatchday.com)에는 유벤투스에서 보내온 9명의 주요 선수 사전 인터뷰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영상을 통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 후안 콰드라도, 엠레 잔, 블레즈 마튀디, 조르조 키엘리니, 레오나르도 보누치, 다니엘레 루가니, 보이치에흐 슈쳉스니를 만나볼 수 있다.

팀 K리그 vs 유벤투스FC 친선경기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과 다양한 정보는 K-매치데이 공식 홈페이지(https://kmatchda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gwon940701@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