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조선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내일은 미스트롯' TOP 12 강예슬이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24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강예슬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에잇디 측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TOP12에 오른 가수 강예슬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강예슬의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기대가 크다. 강예슬이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예슬 역시 에잇디와의 계약 체결에 대해 벅찬 소감을 전했다. 강예슬은 24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미스트롯' 이후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행복한 인생의 전환점에 있는 요즘! 새로운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가수 강예슬이 될게요!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새 소속사와 동행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강예슬과 전속계약을 맺은 에잇디크리에이티브에는 배우 감우성, 김기범, 김민정, 박지연, 유인영 등과 가수 고성민, 그룹 아이즈원 멤버 강혜원, 7인조 신인 보이그룹 온리원오브 등이 소속돼있다.

한편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강예슬이 화제가 되며 그의 이력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990년 8월 29일생인 강예슬은 지난 2014년 2인조 걸그룹 윙스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참가하기도 했던 강예슬은 올해 초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전격 참여하며 TOP12에 오르기도 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