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넷마블의 육성 모바일 게임 'BTS WORLD'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두고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넷마블은 10일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 'BTS WORLD'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이날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BTS WORLD'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유저들과 상호작용하는 넷마블의 새 육성 모바일 게임이다. 넷마블 측은 'BTS WORLD'에 멤버들과 유저들의 가상 1 대 1 상호작용이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100여편의 영상과 1만여장의 사진 등 다양햔 콘텐츠를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유저들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게임 출시 전 'BTS WORLD'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유저들은 공식 사이트에서 'BTS WORLD'에 대한 소개와 방탄소년단의 이야기를 미리 접해볼 수 있다. 또한  'BTS WORLD'에서 BTS 멤버들과 상호작용하는 영상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미니 게임을 통해서는 유저들이 자신과 가장 잘 맞는 BTS 멤버를 확인할 수 있다.

'BTS WORLD'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정확한 출시 일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BTS WORLD' 사전 등록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BTS WORLD'의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