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입대했다.

이기광은 18일 충청남도 논산시 연무읍에 위치한 논산훈련소에 입대하며 군 생활을 시작했다. 논산훈련소에 입소한 이기광은 논산에서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의무경찰로 복무할 예정이다. 입대를 하루 앞둔 17일 이기광은 팬들에게 자필 편지를 남기며 입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기광은 "데뷔를 한지 벌써 10년이 지났다.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다. 여러분 덕분에 정말 많은 순간들이 행복하고 소중하고 즐거웠던 것 같다"며 운을 뗐다. 이어 이기광은 "마지막 순간까지 여러분들과 공감하고 여러분들의 얼굴을 보고 갈 수 있게 되어 정말 다행이고 좋은 추억 하나를 가져가게 된 것 같아 정말 행복하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기광은 군 생활이 빠르게 지나가리라는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이기광은 "항상 저와 우리 친구들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에게 진심을 다해 감사드린다. 이제는 저희도 여러분들도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다가왔지만, 10년이란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 것 처럼 1년 7개월이란 쉬는 시간도 서로에 대한 감사함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쉼이 되어 금방 지나가지 않을까 싶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며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로써 이기광은 윤두준, 양요섭에 이어 하이라이트 멤버 중 세 번째로 군 입대를 한 멤버가 됐다. 최근 정준영 카톡방 사건에 연루돼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한 용준형 역시 이달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또 다른 멤버 손동운은 다가오는 5월 입대 예정이다. 한편 이기광의 의경 입대 소식이 알려지며 이기광의 제대 날짜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기광의 전역 예정일은 2020년 11월 18일이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