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NC 엔터테인먼트

[스포츠니어스|백창준 기자] 이종현이 말할 수 없는 이유는 그가 사회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씨엔블루 이종현도 정준영, 승리, 최종훈, 용준형 등이 속한 단체 카톡방의 멤버였음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14일 ‘SBS 8뉴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의 불법 성관계 촬영 및 유포 혐의와 관련해 씨엔블루의 멤버 이종현 역시 단체 카톡방에서 성관계 동영상을 받아보고 여성 비하 발언을 주고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종현은 정준영을 향해 “빨리 여자 좀 넘겨요. O같은 X들로”, “어리고 예쁘고 착한 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ㅋㅋㅋ” 등의 메시지를 보내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현재 이종현은 지난해 8월 입대해 군 복무 중에 있어 개인적인 연락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본인이 직접 입장을 발표하기 어려운 상황인 것.

그래서 현재 이종현의 의혹에 대해서는 그의 소속사가 대신 입장을 발표했다.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이종현은 현재 논란이 되는 사건과 관련이 없다”는 입장을 밝히며 이종현과 관련된 의혹에 대해서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소속사의 부인에도 불구하고 이종현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국내외 팬들의 비난 댓글이 빗발치고 있다. 한 팬은 “더러워”라고 남기며 노골적으로 비난했고 한 외국팬은 “Fxxxing disgusting pig stay away from my boy. thrash like you need to rot and burn in hell”이라고 “지옥에나 가라”는 식의 댓글을 남겼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