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제공

[스포츠니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오나라가 김도훈과 20년 동안 흔들림 없이 만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오나라는 현재 배우 출신 교수 김도훈과 무려 약 20년 째 열애 중이다. 이로 인해 오나라와 김도훈 모두 연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배우 오나라는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오나라는 지난해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김도훈과의 첫만남을 언급했다. 김도훈과 처음 만난 건 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서다. 김도훈은 1995년 막을 올린 ‘명성황후’의 원년 멤버였고, 오나라는 2000년에 이 뮤지컬에 합류, 출연했다.

오나라는 “공연을 하면서 알 듯 모를 듯 썸을 타고 있었다. 마침 쫑파티 자리가 있어서 술을 많이 먹었다. 토하는 중에 따뜻한 손길이 제 등을 쳐주더라. 오빠의 그 모습이 너무 예뻤다. 그 자리에서 그 모습 그대로, 그 입으로 바로 부딪혔다”라고 고백했다.

그렇게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어느덧 20년을 맞이하고 있다. 이 두 사람은 어떻게 20년 동안 흔들림 없이 만날 수 있었을까?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오나라는 "내가 비정상인 것 같다. 아직도 그렇게 좋다"면서 "정말 베스트 프렌드인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