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심 제공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남성잡지 맥심(MAXIM)이 모델들의 미공개 레전드 섹시 화보로 꾸민 신년 대형 고급 달력을 출시했다.

ⓒ 맥심 제공

'미스맥심 레전드 컷'이라는 달력 이름에 걸맞게, 이번 맥심 한정판 캘린더에는 그간 공개하지 않은 비밀스럽고 섹시한 B컷 24장이 담겼다. 화보 속 여성 모델들은 모두 미스맥심 콘테스트라는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맥심 독자들이 직접 투표로 선발한 모델로, 맥심 화보와 파티는 물론 각종 예능 프로와 뮤직비디오, 광고, 1인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는 친숙한 인물들. 대표적인 모델로는 엄상미, 강선혜, 이수미 등이 있다.

ⓒ 맥심 제공

해당 달력에는 가장 사랑받는 미스맥심 12인의 화보가 실렸다. 화보에 등장한 모델들은 각 월에 어울리는 섹시 콘셉트로 남심을 저격한다. 맥심 관계자는 "매년 맥심 달력을 기대하는 독자들이 많았다. 이번 한정판 고급 달력 역시 조기에 품절이 예상된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 맥심 제공

이번 한정판 맥심달력은 매년 맥심 1월호 부록으로 제공하는 일반 소책자형 달력과 차별화한 고급형 대형 달력이다. 가로 40cm, 세로 70cm의 큰 사이즈라 소장 가치가 더 높다. 고급 스프링 제본 방식으로 벽에 걸기 쉽게 만든 것도 특징. 또한 앞뒤 양면에 각각 다른 화보를 넣어 구매자가 직접 원하는 사진을 걸 수 있게 하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맥심 달력이) 올 크리스마스부터 지금까지, 특히 친구 선물용으로 나가고 있다”고.

ⓒ 맥심 제공

1,000부 한정으로 제작된 미스맥심 레전드 화보 달력은 맥심 홈페이지와 대형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 맥심 제공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