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W 제공

[스포츠니어스|백창준 기자] KBS W 의 첫 편성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W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측이 오늘 (16)일 김현중(문준우 역)과 안지현(김선아 역)의 의미심장한 첫 만남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이 둘의 판타지 로맨스를 예고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 (주)비에스픽쳐스, (주)보난자 픽쳐스)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와 멈춰진 시간 속으로 들어온 김선아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작품으로,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을 비롯해 개성만점 씬스틸러 연기파 배우 임하룡과 주석태 등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 초반에는 비가 내리는 한적한 길가에 쓰러진 선아(안지현 분)의 모습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 잡고 있으며, 큰 트럭이 그녀를 향해 빠른 속도로 돌진하자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준우(김현중 분)가 선아(안지현 분)를 돕기 위해 잠시 시간을 멈추는 모습이 비춰진다.

특히 멈춰진 시간 속에서 그녀 앞에 나타난 준우(김현중 분)와 그를 보고 크게 놀란 선아(안지현 분)의 모습은 마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 속 두 사람의 모습은 작품 속에서 펼쳐질 남다른 케미를 예고했다.

이에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진은 "오늘 '시간이 멈추는 그때'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며 "작품에서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준우와 멈춰진 시간 속에 머무르는 선아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의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오는 10월 24일 밤 11시 KBS W를 통해 첫 방송된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