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첼시와 리버풀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첼시와 리버풀은 오는 21일 0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두 팀 모두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첼시는 지난 15일 있었던 브라이튼과의 올 시즌 첫 경기에서 3-1 완승을 거두며 기분 좋게 시즌을 시작하게 됐다. 원정팀 리버풀 역시 안필드에서 펼쳐진 이번 시즌 개막전에서 승격팀 리즈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4-3 승리를 거뒀다.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에 따르면 첼시에선 다수의 선수들이 리버풀전에 나서지 못한다. 빌리 길모어, 벤 칠웰, 하킴 지예흐는 부상으로, 이적생 티아고 실바는 컨디션 저하로 경기에 나설 수 없다. 반면 리버풀에선 앨릭스 옥슬레이드 체임벌린이 부상으로 경기에 결장한다.

홈팀 첼시는 4-2-2-2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첼시의 골문은 케파 아리사발라가가 지킨다. 포백은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커트 조우마-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리스 제임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마테오 코바시치와 은골로 캉테가 책임진다. 2선은 카이 하베르츠와 메이슨 마운트가, 최전방 투톱으로는 티모 베르너와 태미 에이브러햄이 나선다.

원정팀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리버풀의 골문은 알리송 베커가 지킨다. 포백은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조 고메즈-버질 반 다이크-앤드류 로버트슨으로 구성되고 중원은 조던 헨더슨-파비뉴-조르지니오 바이날둠이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모하메드 살라-호베르투 피르미누-사디오 마네가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