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AFC본머스와 토트넘 홋스퍼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본머스와 토트넘은 오는 10일 오전 2시(이하 한국시간)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34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시즌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현재 두 팀은 리그 10위(토트넘)와 19위(본머스)에 위치하며 치열한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토트넘의 최근 분위기는 좋지 않다. 리그 33경기에서 승점 48점을 얻으며 리그 10위에 위치한 토트넘은 4위까지 주어지는 내년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이 사실상 무산된 상태다. 8위까지 주어지는 UEFA 유로파리그(UEL) 진출권 확보 역시 쉽지 않다. 반면 본머스는 승점 27점으로 리그 19위에 위치하며 강등 위기에 처해있다. 남은 네 경기에서 승점 확보를 하지 못한다면 강등을 피할 수 없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에 따르면 본머스에선 잭 스테이시, 사이먼 프랜시스, 찰리 다니엘스가, 토트넘에선 자펫 탕강가와 후안 포이스가 부상으로 다가오는 경기에 결장한다. 토트넘 미드필더 에릭 다이어는 카드 트러블에 걸려 경기에 나설 수 없다.

본머스는 4-4-1-1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본머스의 골문은 아론 람스달이 지킨다. 포백은 디에고 리코-로이드 켈리-나단 아케-아담 스미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주니어 스타니슬라스-필립 빌링-제퍼슨 레르마-데이비드 브룩스가 책임진다.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엔 조슈아 킹, 스트라이커 자리엔 칼럼 윌슨이 나선다.

토트넘은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토트넘의 골문은 위고 요리스가 지킨다. 포백은 서지 오리에-토비 알데르베이럴트-다빈손 산체스-벤 데이비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무사 시소코-해리 윙크스-지오바니 로 셀소가 책임진다. 공격은 루카스 모우라-해리 케인-손흥민이 이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