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첼시가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에서 맞붙는다.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첼시는 오는 19일 오전 2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제임스 파크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시즌이 중반을 지나고 있는 현재 두 팀은 각각 리그 4위(첼시)와 13위(뉴캐슬)에 위치해있다.

뉴캐슬과 첼시는 올 시즌 한 차례 일전을 치렀다. 두 팀은 지난해 10월 19일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리그 9라운드 경기를 가졌다. 당시 경기에서는 첼시가 후반 28분 터진 마르코스 알론소의 선제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뒀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뉴캐슬에선 하비에르 만킬로-잭 콜백-폴 듀멧이, 첼시에선 크리스티안 풀리시치가 부상으로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팀 뉴캐슬은 5-4-1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뉴캐슬의 골문은 마르틴 두브라브카가 지킨다. 5백은 제트로 윌렘스-플로리앙 레예우네-자말 라셀레스-페데리코 페르난데스-이삭 하이든으로 구성되고 중원은 미구엘 알미론-션 롱스태프-매튜 롱스태프-맷 리치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는 조엘린톤이 출격한다.

원정팀 첼시는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첼시의 골문은 케파 아리사발라가가 지킨다. 포백은 리스 제임스-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안토니오 뤼디거-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로 구성되고 중원은 은골로 캉테-조르지뉴-메이슨 마운트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윌리안-칼럼 허드슨 오도이-태미 에이브러햄이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