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AS모나코와 파리 생제르맹(PSG)이 물러설 수 없는 일전을 펼친다.

AS모나코와 PSG는 오는 16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간) 모나코에 위치한 루이2세 스타디움에서 2019-2020 리그 1 20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일전을 앞둔 두 팀의 분위기는 대조적이다. PSG는 리그 19경기에서 15승 1무 3패를 거두며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모나코는 19경기에서 8승 5무 6패를 기록하며 리그 8위에 위치해있다.

모나코와 PSG는 지난 13일 한 차례 일전을 펼쳤다. 당시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경기에서 두 팀은 난타전을 벌이며 3-3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경기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두 팀은 모나코로 자리를 옮겨 리턴 매치를 펼친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안드레 에레라-후안 베르나트-토마 뫼니에-마르퀴뇨스-에릭 막심 추포모팅-압두 디알루 등 PSG 다수의 자원들이 부상으로 다가오는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팀 모나코는 4-4-2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모나코의 골문은 벤야민 르콤트가 지킨다. 포백은 벤자민 헨리치-기예르모 마리판-카밀 글리크-포데 발로 투레로 구성되고 중원은 알렉산드르 골로빈-세스크 파브레가스-티에무에 바카요코-루벤 아길라가 책임진다. 최전방 투톱으로는 비삼 벤 예데르와 케이타가 출격한다.

원정팀 PSG 역시 4-4-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PSG의 골문은 케일러 나바스가 지킨다. 포백은 라이빈 쿠르자와-프레스넬 킴펨베-티아고 실바-콜린 다그바로 구성되고 중원은 앙헬 디 마리아-마르코 베라티-레안드로 파레데스-네이마르가 책임진다. 최전방 투톱으로는 마우로 이카르디와 킬리안 음바페가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