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카라바오컵 16강전에서 격돌한다.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31일 오전 5시 5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2019-2020 카라바오컵 16강전을 치른다. 일찍이 성사된 두 팀의 빅매치에 전세계 축구 팬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두 팀은 올 시즌 한 차례 맞대결을 치른 적이 있다. 첼시와 맨유는 지난 8월 12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19-2020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에서 맞대결을 펼쳤다. 당시 경기에서는 마커스 래시포드의 두 골에 힘입은 맨유가 첼시에 4-0 대승을 거뒀다.

한편 두 팀의 카라바오컵 맞대결이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첼시에선 은골로 캉테와 루벤 로프터스 치크가, 맨유에선 폴 포그바, 에릭 베일리 등이 부상으로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팀 첼시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첼시의 골문은 윌리 카바예로가 지킨다. 포백은 이메르송 팔미에리-피카요 토모리-커트 주마-리스 제임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메이슨 마운트-조르지뉴-마테오 코바시치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칼럼 허드슨 오도이-미키 바추아이-크리스티안 풀리시치가 출격한다.

원정팀 맨유는 3-4-1-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맨유의 골문은 세르히오 로메로가 지킨다. 스리백은 필 존스-해리 매과이어-빅토르 린델로프로 구성되고 좌우 윙백 자리에는 각각 좌측 브랜든 윌리엄스, 우측 아론 완 비사카가 나선다. 중원은 프레드와 스콧 맥토미니가 책임지고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에는 제시 린가드가 나선다. 최전방 투톱으로는 앤서니 마샬과 마커스 래시포드가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