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FC바르셀로나와 인테르 밀란의 챔피언스리그 예상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바르셀로나와 인테르는 오는 3일 4시(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캄프 누에서 2019-202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F조 2차전을 치른다. 스페인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두 팀의 맞대결에 축구 팬들의 시선은 벌써부터 바르셀로나로 향하고 있다.

홈팀 바르셀로나는 이번 시즌 리그 일곱 경기에서 4승 1무 2패를 거두며 리그 4위에 위치해있다. 현재 리그 2연승을 내달리고 있는 바르셀로나는 다가오는 인테르 전에서 공식 경기 3연승에 도전한다. 원정팀 인테르는 올 시즌 패배가 없다. 인테르는 이번 시즌 세리에 여섯 경기에서 전승을 거두며 최고의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인테르는 리그 여섯 경기 동안 13득점에 성공한 반면 실점은 두 골밖에 내주지 않았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바르셀로나 수비수 사무엘 움티티와 우스만 뎀벨레가 부상으로 경기 출전이 불가능할 것이라 전했다. 반면 인테르에서는 로멜루 루카쿠와 스테판 더 프레이가 부상이 의심되며 경우에 따라서 경기에 결장할 수도 있다고 예측했다.

홈팀 바르셀로나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포백은 후니오르 피르포-클레망 랑글레-헤라르드 피케-넬슨 세메도로 구성되고 중원은 아르투르 멜루-세르히오 부스케츠-프렌키 데 용이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앙투앙 그리즈만-루이스 수아레스-리오넬 메시가 출격한다.

원정팀 인테르는 3-5-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인테르의 골문은 사미르 한다노비치가 지킨다. 스리백은 디에고 고딘-스테판 더 프레이-밀란 슈크리니아르로 구성되고 좌우 윙백 자리는 각각 좌측 콰드오 아사모아, 우측 다닐로 담브로시오가 맡는다. 중원은 마르셀로 브로조비치-스테파노 센시-니콜로 바렐라가 책임지고 최전방 투톱 자리에는 로멜루 루카쿠와 라우타로 마르티네스가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