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AFC 본머스와 맨체스터 시티가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에서 격돌한다.

본머스와 맨시티는 25일 20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본머스에 위치한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리그 개막 후 두 경기가 치러진 현재 두 팀은 나란히 1승 1무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맨시티는 웨스트햄과의 개막전을 5-0 대승으로 장식하며 기분 좋게 시즌을 시작했다. 하지만 맨시티는 이어진 토트넘과의 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두며 연승 행진에 실패했다. 반면 본머스는 셰필드와의 개막전에서 1-1 무승부로 시즌을 시작한 이후 아스톤 빌라와의 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시즌 첫승을 신고했다.

한편 두 팀의 맞대결이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에서는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루이스 쿡, 데이비드 브룩스, 댄 고슬링, 사이먼 프랜시스 등 본머스 다수 자원들이 부상으로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팀 본머스는 4-4-1-1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본머스의 골문은 아론 램즈데일이 지킨다. 포백은 찰리 다니엘스-나단 아케-스티브 쿡-아담 스미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라이언 프레이저-제퍼슨 레르마-필립 빌링-해리 윌슨이 책임진다. 최전방 스트라이커 자리에는 칼럼 윌슨이, 2선에는 조슈아 킹이 나선다.

원정팀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맨시티의 골문은 에데르손이 지킨다. 포백은 카일 워커-니콜라스 오타멘디-에므리크 라포르트-올렉산드로 진첸코로 구성되고 중원은 케빈 더 브라위너-로드리-일카이 귄도간이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베르나르두 실바-가브리엘 제수스-라힘 스털링이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