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이탈리아와 보스니아의 유로2020 예선 경기를 앞두고 두 팀의 예상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탈리아와 보스니아는 12일 오전 3시 45분(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토리노에 위치한 유벤투스 스타디움에서 유로 2020예선 조별리그 J조 경기를 치른다. 경기를 앞둔 두 팀의 분위기는 대조적이다. 우선 홈팀 이탈리아의 분위기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탈리아는 앞서 지난 9일 아테네에서 열린 그리스와의 조별리그 원정경기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이며 그리스를 3-0으로 꺾었다.

반면 원정팀 보스니아의 분위기는 좋지 않다. 보스니아는 3경기를 치른 현재 1승 1무 1패의 성적으로 이탈리아, 핀란드, 그리스에 이어 4위에 위치하고 있다. 보스니아의 순위표 아래에는 아르메니아와 약체 리히텐슈타인이 있을 뿐이다. 따라서 보스니아는 다가오는 이탈리아전에서 승점 3점이 반드시 필요하다.

한편 경기를 하루 앞둔 11일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두 팀의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두 팀이 이번 경기에서 활용 가능한 주력 자원들을 총동원할 것으로 예상했다.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이 이끄는 이탈리아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이탈리아의 골문은 시리구가 맡는다. 포백은 이메르송-키엘리니-보누치-플로렌치로 구성된다. 중원은 베라티-조르지뉴-바렐라가 지키고 최전방 스리톱 자리에는 인시녜-콸리아렐라-키에사가 출격한다.

반면 원정팀 보스니아는 4-2-3-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보스니아의 골문은 세히치가 맡는다. 포백은 비카치치-수니치-주카노비치-시비치로 구성되고 중원은 베시치와 브란식이 지킨다. 2선에는 둘예비치-사리치-비슈카가 출격하고 최전방 스트라이커 자리에는 제코가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