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인스타그램 제공

[스포츠니어스ㅣ안소윤 인턴기자] 방송인 에이미가 SNS에 폭로 글을 게재해 큰 파장이 예상된다.

16일 에이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프로포폴은 A군과 함께였다. 졸피뎀도 마찬가지”라며 “내가 잡혀갈 것이라는 소문이 돌자 (A군이) ‘에이미를 만나서 성폭행 사진·동영상을 찍어서 불지 못하게 하자’고 했다”고 밝혔다.

에이미는 방송인으로 활동 중 2012년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투약했다는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집행유예 기간에 졸피뎀을 추가로 투약한 혐의로 벌금형을 받으며 2015년 강제 출국됐다.

에이미는 자신이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되자, 당시 군 복무 중이던 A군으로부터 ‘나를 도와달라’ ‘연예인 생활이 끝날 수 있다’ ‘죽어 버리겠다’ ‘(네가) 안고 가라’ 등의 부탁을 들었다고 한다. 에이미는 경찰 조사에서 ‘나만 처벌해 달라’고 요청했으며 A군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 에이미는 “성폭행 사진, 동영상을 찍자는 얘기 했다는 것에 대해 본인은 부인했지만, 녹취록이 있었다”며 “전역 후 저에게 연락이 올 줄 알았는데, 연락이 없어서 제가 먼저 전화를 했더니 ‘네가 날 언제 도와줬냐’는 식으로 말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바보같이 혼자 의리를 지키고, 저 혼자 구치소를 가는 일보다 슬픈 건 소중한 친구의 실체를 알아버린 것”이라며 “그 배신감을 잊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미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엔 남동생 결혼식 참석을 위해 잠시 한국에 입국한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95thdb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