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보름 SNS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최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악역 연기를 펼쳤던 배우 한보름이 '인생술집'에 출연해 화제로 떠올랐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특집으로 꾸며져 박훈, 한보름, 이시원, 찬열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한보름은 드라마 촬영에 관한 뒷 이야기와 연애 스타일에 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극중 고유라를 연기한 한보름은 "왜 그렇게 화를 냈느냐"는 질문에 "매일 화를 냈다. 고유라가 알코올중독자라 술 먹고 화낸 기억 밖에 없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보름은 또한 "저는 연애를 하면 다 퍼준다. 그래서 상대가 변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보름은 "모르는 여자에게 전화가 와서 'XX 여자친구죠?'라고 하더라"고 전 남자친구의 양다리를 터어놨다. 한보름은 "전 남자친구가 저를 술집 여자라고 얘기하고 그랬다고 하더라. 제가 '헤어지면 되는 거죠?' 이러고 끝냈다. 남자친구에게도 헤어지자고 했다"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그는 이어 "그런데 앞에서는 센척을 하고 뒤에서 힘들어했다. 이런 일이 있을 때 사실 화를 잘 못낸다. 혼자 삭히는 타입이다. 요즘은 조금씩 얘기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보름은 SNS를 통해 팔방미인다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다. 귀여움과 청초함이 섞인 외모와 더불어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는 비키니 사진들로 일상을 보내고 있다. 그의 일상을 모아봤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