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진 SNS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톱모델 지호진(36, 본명 이호진)이 결혼하는 가운데 운동 욕구를 자극하는 지호진의 SNS 사진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호진은 헬스트레이너와 오는 4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연애 기간은 길지 않지만,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호진은 1983년생으로 지난 2005년 엘리트 모델룩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2위로 입상, 모델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특히나 2000년대 초반 Mnet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코미디TV '너는 펫'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2013년에는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에 비키니녀로 출연했으며 2015년에는 MBC '무한도전'에 노홍철 소개팅 주선녀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호진은 최근 자신의 SNS에 "겸댕이는 술 담배 안하고 운동만 해서 넘 좋아요. 제가 술도 안좋아하고 담배도 안펴서요. 이런 사람이 이상형 이였거든요"라면서 애정을 전했다. 이에 예비신랑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발표와 함께 "저 장가갑니다. 못난놈 데리고가줘서 고마워, 호진아"라고 기쁨을 표했다.

건강미 넘치는 커플 답게 지호진은 자신의 SNS에 운동하는 사진을 꾸준히 게재하며 소통하고 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나도 호진이 언니처럼 운동해야겠군”, “언니 몸매 너무 좋아요”, “닮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운동 욕구를 자극하는 지호진의 SNS 사진 모음.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지호진(@jihojin)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지호진(@jihojin)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지호진(@jihojin)님의 공유 게시물님,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