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니어스 | 윤채원 기자] 모두가 궁금해 한 감스트가 ‘진짜사나이 300’에 출연한 이유는 무엇일까.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300’에서는 오지호, 오윤아, 김재화, 감스트, 안현수, 이정현, 매튜 다우마, 산다라박, 모모랜드 주이, 펜타곤 홍석 등이 특전사 입교식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감스트는 ‘진짜사나이 300’에 출연하게 된 진짜 이유를 밝혔다. 감스트는 과거 개인 방송을 하면서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을 하게 되면 ‘진짜사나이 300’에 출연하는 공약을 내걸었다.

이어 감스트는 개인 방송 중 ‘진짜사나이 300’ 담당 PD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이와 같은 공약의 사실을 알렸고 PD는 “실시간 검색어 1위가 되면 적극 추진하고 설득할 수 있다”면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후 감스트는 진짜로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올랐고 “특전사에 잘 다녀오겠다”고 말했다.

감스트는 입대 준비를 위해 미용실을 방문했고 “해병대 갔다 왔는데, 재입대를 특전사로 한다”며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오윤아, 안현수, 김재화, 매튜 다우마, 홍석, 오지호, 이정현,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 등 10인의 최정예 육군 ‘300워리어’를 향한 두 번째 무대 특전사에 도전하는 ‘진짜사나이300’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