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포츠니어스 | 최수경 기자] ‘화장대를 부탁해3’에서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인 손연재 KBS 리드체조 해설위원이 애용해 눈길을 끌었던 올인원 제품 ‘모메이’ 제품들이 지난 1일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입점했다.

지난 해 손연재는 ‘화장대를 부탁해3’에 출연해 처음으로 민낯을 공개하면서 초근접 셀프카메라 앞에서 어색함을 드러냈다. 하지만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하면서 선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자신만의 뷰티템 ‘모메이 리즈포에버 립스틱’을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후 관심이 커진 코스메틱 브랜드 ‘모메이’는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입점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모메이 매장은 뷰티&패션 브랜드 480여개가 입점한 9층에 위치해 있으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를 면세점 1호 매장 출점이라고 전했다.

모메이 (momei)는 지금, 순간(moment)와 아름다움(美)의 결합어로 모든 여성이 모메이를 만나는 순간 가장 아름답게 빛나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어려보이고 싶은 여성들의 소망을 실현하고자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 라인에 걸쳐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코스메틱을 개발하고 있다.

모메이의 면세점 1호 매장 출점으로 주력제품인 크리스탈 볼륨 크림과 손연재가 사용해 주목 받은 크리스탈 볼륨 에센스를 오프라인 매장에섬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크리스탈 볼륨 크림은 밀착력 있는 제형으로 탄력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노화를 미리 예방해주는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크리스탈 볼륨 에센스는 로션과 에센스 아이크림을 한번에 담아낸 올인원 에센스로 SNS를 타고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제품이다. 볼륨 에센스는 피부에 고르고 얇게 도포하면 에센스가 미세버블로 변하면서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침투 시키는데 이 과정을 통해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며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과를 인정 받았다.

모메이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이벤트로 오는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며 3만 원 이상 구매시 고객 여행용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5만 원 이상 구매시 폼클렌징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