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바르셀로나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맞대결을 펼치는 올림피크 리옹과 FC바르셀로나가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무사 뎀벨레와 수아레즈가 골을 노리고 격돌할 것으로 보인다.

올림피크 리옹은 20일 오전 5시(한국시각) 프랑스 데신샤르피외에 위치한 파르크 올림피크 리오네에서 FC 바르셀로나와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치른다. 조별리그 1승 5무의 성적으로 이번 대회 무패를 달리고 있는 리옹이 거함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홈에서 어떤 경기력을 보일지 기대하는 시선이 많다.

홈팀 리옹은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무사 뎀벨레가 최전방 원 톱으로 나섰다. 베르트란드 트라오레, 멤피스 데파이, 마틴 테리어가 공격 2선에서 공격 작업을 돕는다. 호셈 아우아르, 탕귀 은돔벨레가 수비라인을 보호하며 페를랑 멘디, 제이슨 데나이어, 마르셀로, 레오 두보이스가 백 포 라인을 구성했다. 안토니 로페즈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이에 원정팀 바르셀로나는 4-3-3을 준비했다. 우스만 뎀벨레,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즈가 최전선에서 골을 노리며 세르지 로베르토, 세르히오 부스케츠, 이반 라키티치가 허리를 담당한다. 호르디 알바, 클레망 렝글렛, 헤라르드 피케, 넬슨 세메도가 백 포 라인을 구성했으며 마크 안드레 테르 슈테겐이 바르셀로나 골문을 지킨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