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24일 서버 점검을 진행한다.

23일 롤 개발사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환사 여러분, 24일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24일 오전 6시부터 오전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점검 이후에는 9.2 패치가 적용된다. 아직 패치노트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번 패치에서는 신규 챔프 사일러스가 출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일러스는 두 개의 돌진기와 '적 궁극기를 복사할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진 근접 공격 챔피언이다.

또한 9.2 패치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모두 무작위 우르프(U.R.F) +' 게임 모드도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신규 특별 게임 모드인 '모두 무작위 우르프(U.R.F) +'는 초고속 아수라장 게임 모드인 U.R.F.에 다양한 효과와 게임플레이 업데이트가 적용된 것을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무작위 총력전의 주사위 및 사용 가능한 챔피언 목록 기능이 모두 무작위 U.R.F. +에 적용되며 소환사의 제단 바로 옆에 챔피언 투석기가 생긴다. 또한 내셔 남작이 10분마다 생성되고 처치 시 내셔 남작/협곡의 전령의 이로운 효과를 모두 받게 된다.

이외에도 지난 번 모두 무작위 U.R.F. 에서 가장 강력했던 챔피언 7명과 가장 약했던 챔피언 밸런스도 조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