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트넘 홋스퍼 공식 트위터

[스포츠니어스 | 최수경 기자] 환상적인 골을 뽑아낸 손흥민이 BBC 이주의 팀에 선정됐다.

영국 BBC는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가 끝나고 이주의 팀을 발표했다. 첼시전에서 원더 골을 터트린 손흥민이 포함됐다.

손흥민은 25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첼시전에서 선발로 나서 쐐기 골을 터트렸다. 손흥민은 후반 9분 델레 알리의 패스를 받아 드리블을 시작했다. 이후 조르지뉴와 다비드 루이스를 차례로 제치며 환상적 골을 터뜨렸다.

토트넘 홋스퍼는 손흥민의 이 올 시즌 첫 골에 힘입어 3-1 승리를 거뒀다. BBC는 “손흥민이 조르지뉴를 제치며 넣은 골은 화려했다. 조르지뉴는 그저 지나가는 사람 정도로 보였다”라면서 손흥민을 이주의 팀에 뽑은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라운드 이주의 팀은 손흥민과 알리를 비롯해 공격진엔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풀럼)와 르로이 사네(맨체스터 시티), 미드필더에는 애런 무이(허더스필드)와 안드레 고메스(에버턴), 스튜어트 암스트롱(사우샘프턴), 델레 알리(토트넘), 수비진에는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앤드류 로버트슨(이상 리버풀), 마마두 사코(크리스털 팰리스), 골키퍼엔 웨인 헤네시(크리스털 팰리스) 등이 선정됐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