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구단 향해 부천 팬들이 내건 메시지


[스포츠니어스|부천=김도연 기자] 올 시즌 부진한 모습을 보인 부천FC1995 구단을 향한 홈 팬들의 걸개가 부천종합운동장에 걸렸다.

31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는 부천FC1995와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하나원큐 K리그2 2020 경기가 펼쳐진다. 부천은 현재 7승 4무 14패 승점 25점으로 리그 8위에 위치해 있고 원정 팀 충남아산은 5승 6무 14패 승점 21위로 리그 최하위를 기록 중이다. 플레이오프 진출이 일찌감치 무산된 양 팀이지만 두 팀은 오늘 경기 승리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부천은 시즌 초반에만 해도 막강한 화력을 선보였다. 리그 개막전 승리 이후 3연승을 달리며 K리그1 승격을 위한 희망을 맛봤다. 팬들 역시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뒷심이 부족했다. 부천은 8월 15일 안양과의 경기에서 패배한 이후 리그 7연패 수렁에 빠지며 리그 최하위권으로 내려앉았다.

이 같은 부천의 극심한 부진 탓에 올 시즌 마지막 홈 경기를 앞둔 부천종합운동장에는 홈 팬들의 진심이 담긴 걸개가 걸렸다. 부천 홈 팬들은 걸개를 통해 ‘하고자 하는 의지는 선수단에게만 해당인가?’라는 걸개를 통해 구단을 향한 메시지를 강하게 담았다.

dosic@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m2VrY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