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승부’ 부천 송선호 “빌드업 과정에 문제가 많았다”

[스포츠니어스|부천=김도연 기자] 부천FC1995 송선호 감독이 빌드업 과정에 문제가 있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31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20 부천FC1995와 충남아산의 경기는 양 팀 모두 득점 없이 0-0 무승부를 기록, 승점 1점씩을 나눠 가졌다. 이로써 부천은 승점 26점으로 리그 7위에 올라섰다.

경기 후 기자회견장에 모습을 드러낸 송선호 감독은 “준비를 잘했는데 선수들이 빌드업 상황 등에서 잘 풀어나가지 못했던 것 같다”며 “또 골 결정력이 부족해 안타까울 뿐이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송선호 감독과의 일문일답 전문.

경기 총평.
준비를 잘했는데 선수들이 빌드업 상황 등에서 잘 풀어나가지 못했던 것 같다. 또 골 결정력이 부족해 안타까울 뿐이다.

후반전에 투입된 이현일의 큰 활약이 없었던 것 같은데.
빌드업 이후 세밀함이 필요했는데 빌드업이 부족하다 보니 공격까지 공이 이어지지 못했던 것 같다. 이현일 선수한테 공이 많이 갔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다. 이현일 선수는 나름대로 후반에 들어가서 열심히 해줬는데 아쉽다. 빌드업이 부족했다.

마지막 홈 경기를 찾은 팬들에게 한마디 하자면.
팬분들이 항상 응원해주셨는데 부족한 모습을 보인 것 같다. 올 한해 팬분들이 많은 응원을 해주셔서 감사했다. 항상 감사하다.

dosic@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GA90G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