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예측] ‘손흥민 출전’ 토트넘-뉴캐슬 예상 선발 공개


ⓒ 토트넘 유튜브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손흥민이 뉴캐슬을 상대로 리그 5호골에 도전한다.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오는 27일 22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올 시즌 리그 두 경기가 진행된 현재 두 팀은 나란히 1승 1패를 기록 중이다. 다막 직전 2라운드에서 토트넘은 사우샘프턴에 5-2 대승을 거둔 반면 뉴캐슬은 브라이튼에 0-3 완패를 당했다는 점이 약간의 차이점이다.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에 따르면 토트넘에선 자펫 탕강가와 가레스 베일이 부상으로 경기에 나설 수 없다. 반면 뉴캐슬에선 드와이트 게일, 마르틴 두브라브카, 폴 듀멧, 파비안 셰어, 매튜 롱스태프 등이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다.

홈팀 토트넘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토트넘의 골문은 위고 요리스가 지킨다. 포백은 벤 데이비스-에릭 다이어-토비 알데르베이럴트-맷 도허티로 구성되고 중원은 지오바니 로 셀소-에밀 피에르 호이비에르-해리 윙크스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손흥민-해리 케인-루카스 모우라가 나선다.

원정팀 뉴캐슬은 4-4-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뉴캐슬의 골문은 칼 달로우가 지킨다. 포백은 자말 루이스-페데리코 페르난데스-자말 라셀레스-하비에르 만킬로로 구성되고 중원은 맷 리치-이삭 하이든-존조 셸비-제프 헨드릭이 책임진다. 최전방 투톱으로는 칼럼 윌슨과 조엘린톤이 나선다.

henry412@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L5YjR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