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사우샘프턴과 토트넘 홋스퍼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사우샘프턴과 토트넘 홋스퍼는 오는 20일 20시(이하 한국시간)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에서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사우샘프턴은 지난 12일 있었던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올 시즌 개막전에서 0-1 패배를 당하며 시즌을 시작했다. 토트넘 역시 14일 펼쳐졌던 에버턴과의 리그 1라운드 홈경기에서 0-1 패배를 기록하며 시즌을 맞이하게 됐다.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에 따르면 사우샘프턴에선 미드필더 스튜어트 암스트롱이 부상으로 토트넘전에 결장한다. 반면 토트넘은 수비수 자펫 탕강가가 부상으로 경기에 나설 수 없다.

홈팀 사우샘프턴은 4-4-2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사우샘프턴의 골문은 알랙스 맥카시가 지킨다. 포백은 라이언 버틀랜트-야닉 베스터가르드-잭 스티븐스-카일 워커 피터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윌리암 스몰본-제임스 워드 프라우즈-오리올 로메우-무사 제네포가 맡는다. 최전방 공격은 대니 잉스와 셰인 롱이 이끈다.

원정팀 토트넘은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토트넘의 골문은 위고 요리스가 지킨다. 포백은 맷 도허티-토비 알데르베이럴트-에릭 다이어-벤 데이비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에밀 피에르 호이비에르-탕귀 은돔벨레-지오바니 로 셀소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루카스 모우라-해리 케인-손흥민이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