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예측] ‘모레노 원톱’ 리버풀-리즈 예상 선발 공개


ⓒ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리버풀과 리즈 유나이티드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리버풀과 리즈는 오는 13일 오전 1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1라운드부터 성사된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팀 리버풀과 17년 만에 프리미어리그로 돌아온 리즈의 맞대결에 벌써부터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랜만에 프리미어리그 무대를 밟는 리즈는 이번 여름 막대한 투자를 단행했다. 발렌시아의 주축 공격수로 활약하던 호드리고 모레노를 품는데 성공했으며 이얀 멜리에, 엘데르 코스타 등을 영입하며 공수 전반에 걸쳐 스쿼드 질을 향상시켰다. 더불어 승격을 이끈 마르셀로 비엘사 감독과도 연장 계약을 체결하며 새 시즌 준비를 확실하게 마쳤다.

한편 두 팀의 대결이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에 따르면 리버풀 미드필더 앨릭스 옥슬레이드 체임벌린은 부상으로 개막전에 결장한다.

홈팀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리버풀의 골문은 알리송 베커가 지킨다. 포백은 앤드류 로버트슨-버질 반 다이크-조 고메즈-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로 구성되고 중원은 나비 케이타-파비뉴-조던 헨더슨이 책임진다. 공격은 사디오 마네-호베르투 피르미누-모하메드 살라가 맡는다.

원정팀 리즈는 4-5-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리즈의 골문은 이얀 멜리에가 지킨다. 포백은 루크 아일링-로빈 코흐-리암 쿠퍼-스튜어트 댈러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엘데르 코스타-마테우스 클리츠-칼빈 필립스-파블로 에르난데스-잭 해리슨이 책임진다.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는 호드리고 모레노가 나선다.

henry412@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PAy7o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