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SSC 나폴리와 유벤투스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나폴리와 유벤투스는 오는 18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로마에 위치한 올림피코스타디움에서 2019-2020 코파 이탈리아 결승 단판 승부를 치른다. 앞서 나폴리는 인테르 밀란과의 4강 1,2차전에서 합계 2-1 스코어를 기록하며 결승 티켓을 따냈고 유벤투스는 AC밀란과의 4강 1,2차전에서 합계 스코어 1-1로 동률을 이뤘지만 원정 다득점에서 앞서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이 전한 정보에 따르면 나폴리에선 케빈 말큇과 코스타스 마놀라스가 부상으로 다가오는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 콜롬비아 출신 골키퍼 다비드 오스피나는 카드 트러블에 걸려 결승전에 나서지 못한다. 반면 유벤투스는 지오르지오 키엘리니와 곤살로 이과인이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할 수 없다.

나폴리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나폴리의 골문은 알렉스 메레가 지킨다. 포백은 마리오 루이-칼리두 쿨리발리-니콜라 막시모비치-지오바니 디 로렌조로 구성되고 중원은 파비안 루이스-디에고 드미-피오트르 지엘린스키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은 로렌조 인시녜-드리스 메르텐스-호세 카예혼이 이끈다.

유벤투스 역시 4-3-3 전형으로 나선다. 유벤투스의 골문은 잔루이지 부폰이 지킨다. 포백은 다닐루-레오나르도 보누치-마티아스 데 리흐트-알렉스 산드로로 구성되고 중원은 로드리고 벤탄쿠르-미랄렘 퍄니치-블레즈 마튀디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더글라스 코스타-파울로 디발라가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