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나폴리와 인테르 밀란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나폴리와 인테르는 오는 14일 오전 4시 45분(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에 위치한 산 파올로에서 2019-2020 코파 이탈리아 4강 2차전 경기를 치른다. 앞서 지난 2월 13일 있었던 두 팀 간의 코파 이탈리아 4강 1차전에선 원정팀 나폴리가 인테르에 1-0 승리를 거뒀다.

올 시즌 코파 이탈리아 준결승엔 나폴리와 인테르를 비롯해 유벤투스와 AC밀란이 진출했다. 지난 2월 14일 펼쳐진 AC밀란과 유벤투스의 4강 1차전에선 두 팀이 1-1 무승부를 거두며 우열을 가리지 못했다. AC밀란과 유벤투스는 오는 13일 오전 4시 45분 이탈리아 토리노에 위치한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4강 2차전을 치른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에 따르면 나폴리에선 수비수 케빈 말큇과 공격수 이르빙 로사노가, 인테르에선 베테랑 수비수 디에고 고딘과 미드필더 마티아스 베시노가 부상으로 다가오는 경기에 결장한다.

나폴리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나폴리의 골문은 다비드 오스피나가 지킨다. 포백은 지오바니 디 로렌조-니콜라 막시모비치-칼리두 쿨리발리-마리오 루이로 구성되고 중원은 피오트르 지엘린스키-디에고 드미-파비안 루이스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로렌조 인시녜-드리스 메르텐스-마테오 폴리타노가 나선다.

인테르는 3-4-1-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인테르의 골문은 사미르 한다노비치가 지킨다. 스리백은 알렉산드로 바스토니-스테판 더 프레이-밀란 슈크리니아르로 구성되고 좌우 윙백 자리는 각각 좌측 애슐리 영, 우측 안토니오 칸드레바가 맡는다. 중원은 니콜로 바렐라와 마르셀로 브로조비치가 맡고 공격형 미드필더로는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나선다. 최전방 투톱은 로멜루 루카쿠와 라우타로 마르티네스가 이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