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LASK 린츠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LASK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13일 오전 2시 55분(이하 한국시간) 오스트리아 린츠에 위치한 린처 경기장에서 2019-2020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16강 1차전을 치른다.

전세계 축구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두 팀의 대결이지만 해당 경기는 무관중 경기로 치러진다. 지난해 말 중국 우한에서 처음 시작된 코로나19의 여파가 전세계를 강타하고 있다. 특히 유럽의 상황이 심각하다. 현재 이탈리아 스페인 독일을 비롯해 유럽 전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다. 결국 UEFA는 LASK와 맨유전을 무관중 경기로 치르기로 결정했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LASK전 맨유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폴 포그바 마커스 래시포드 리 그랜트가 부상으로 다가오는 LASK전에 출전할 수 없다고 전했다.

맨유는 4-3-1-2 포메이션으로 경기에 나선다. 맨유의 골문은 세르히오 로메로가 지킨다. 포백은 아론 완 비사카-에릭 베일리-해리 매과이어-루크 쇼로 구성되고 중원은 프레드-네마냐 마티치-스콧 맥토미니가 책임진다. 공격형 미드필더로는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나서고 최전방 투톱 자리는 앤서니 마샬과 오디온 이갈로가 맡는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