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리버풀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리버풀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오는 12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2019-202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차전을 치른다.

앞서 두 팀은 지난달 19일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16강 1차전을 치렀다. 당시 경기에서는 홈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전반 4분 터진 사울 니게스의 선제 결승골로 리버풀에 1-0 승리를 거뒀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리버풀에선 앤드류 로버트슨-조던 헨더슨-알리송 베커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선 헤난 로디-알바로 모라타-토마 르마가 가벼운 부상을 안고 있다고 전했다.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리버풀의 골문은 아드리안이 지킨다. 포백은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조 고메즈-버질 반 다이크-앤드류 로버스튼으로 구성되고 중원은 파비뉴-조르지니오 바이날둠-조던 헨더슨이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모하메드 살라-호베르투 피르미누-사디오 마네가 나선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4-4-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아틀레티코의 골문은 잔 오블락이 지킨다. 포백은 키어런 트리피어-스테판 사비치-호세 히메네스-헤난 로디로 구성되고 중원은 앙헬 코레아-토마스 파르티-사울 니게스-코케가 책임진다. 최전방 투톱으로는 주앙 펠릭스와 알바로 모라타가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