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파리 생제르맹(PSG)과 도르트문트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PSG와 도르트문트는 오는 12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를 치른다. 앞서 지난달 19일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펼쳐진 두 팀의 16강 1차전에서는 도르트문트가 PSG에 2-1 승리를 거뒀다.

전세계 축구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두 팀의 대결이지만 이 경기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프랑스 정부는 최근 유럽 전역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 방지를 위해 PSG-도르트문트전을 무관중 경기로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PSG 수비수 토마 뫼니에와 미드필더 마르코 베라티가 카드 트러블에 걸려 다가오는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도르트문트 마르코 로이스와 토마스 델라니 역시 부상으로 경기에 나설 수 없다고 덧붙였다.

홈팀 PSG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PSG의 골문은 케일러 나바스가 지킨다. 포백은 후안 베르나트-프레스넬 킴펨베-티아고 실바-틸로 케러로 구성되고 중원은 마르퀴뇨스-이드리사 가나 게예-레안드로 파레데스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네이마르-킬리안 음바페-앙헬 디 마리아가 나선다.

원정팀 도르트문트는 3-4-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도르트문트의 골문은 로만 뷔르키가 지킨다. 스리백은 루카스 피스첵-마츠 훔멜스-단 악셀 자가두가 지킨다. 좌우 윙백으로는 좌측 라파엘 게레이로, 우측 아치라프 하키미가 나서고 중원은 엠레 잔과 악셀 비첼이 맡는다. 최전방 스리톱 자리에는 제이든 산초-엘링 홀란드-토르강 아자르가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