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맨체스터 시티와 웨스트햄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맨체스터 시티와 웨스트햄은 오는 10일 오전 1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리그 25경기가 진행된 현재 두 팀의 분위기는 대조적이다. 홈팀 맨시티는 승점 51점으로 리그 2위, 원정팀 웨스트햄은 강등권인 18위(승점 24점)에 위치해있다.

맨시티는 지난 3일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토트넘과 리그 25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렀다. 하지만 결과는 0-2 완패. 이날 맨시티는 토트넘을 상대로 주전 멤버들을 총동원했지만 스티븐 베르바인과 손흥민에게 연속골을 내주며 0-2로 패배하고 말았다.

웨스트햄은 다가오는 맨시티전 승리가 절실하다. 웨스트햄의 마지막 승리는 지난달 2일 있었던 본머스전 4-0 승이다. 이후 웨스트햄은 한 달 넘게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가장 최근 있었던 브라이튼과 리그 25라운드 홈경기에서도 웨스트햄은 3-3 무승부를 거뒀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잭 윌셔-안드리 야르몰렌코-펠리페 안데르손 등 웨스트햄 세 명의 선수가 부상으로 다가오는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팀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맨시티의 골문은 에데르손이 지킨다. 포백은 뱅자맹 망디-에므리크 라포르트-페르난지뉴-카일 워커로 구성되고 중원은 케빈 더 브라위너-로드리-다비드 실바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가브리엘 제주스-세르히오 아구에로-베르나르두 실바가 나선다.

원정팀 웨스트햄은 4-1-4-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웨스트햄의 골문은 우카시 파비안스키가 지킨다. 포백은 애런 크레스웰-안젤로 오그본나-이사 디오프-라이언 프레데릭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데클란 라이스가 책임진다. 2선은 미첼리 안토니오-마크 노블-토마시 수첵-로버트 스노드그라스가 맡는다.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는 세바스티앙 할러가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