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에버턴과 크리스탈 팰리스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에버턴과 크리스탈 팰리스는 오는 8일 21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구디슨 파크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시즌이 중반을 지나고 있는 현재 에버턴은 9위(승점 33점), 크리스탈 팰리스는 14위(승점 30점)에 위치하며 치열한 중위권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에버턴은 최근 좋은 흐름을 유지 중이다. 에버턴은 최근 치른 네 경기에서 패배가 없다. 그 시작은 지난달 12일 펼쳐진 브라이튼과 리그 22라운드 홈경기였다. 당시 브라이튼에 1-0 승리를 거둔 에버턴은 이어 지난달 19일 웨스트햄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지난달 22일에는 홈으로 자리를 옮겨 뉴캐슬과 2-2 무승부를 기록했고 지난 2일 왓포드 원정에서는 3-2 승리를 거뒀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2020년 들어 리그 승리가 없다. 지난달 2일 노리치 시티와 1-1 무승부를 거두며 새해를 시작한 크리스탈 팰리스는 이어 지난달 12일 펼쳐진 아스널과 홈경기에서도 다시 한 번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어 지난달 19일 맨시티 원정에서 2-2 무승부를 거뒀고 지난달 22일에는 홈에서 사우샘프턴에 0-2 패배를 당했다. 더불어 지난 2일 홈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에 0-1로 패배하며 2연패의 늪에 빠졌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센크 토순-마마두 사코-제프 쉬럽 등 크리스탈 팰리스 세 선수가 부상으로 다가오는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팀 에버턴은 4-4-2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에버턴의 골문은 조던 픽포드가 지킨다. 포백은 지브릴 시디베-예리 미나-메이슨 홀게이트-뤼카 디뉴로 구성되고 중원은 알렉스 이워비-모건 슈네이더린-길비 시귀르드손-시오 월컷이 책임진다. 최전방 투톱으로는 히샬리송과 도미닉 칼버트-르윈이 나선다.

원정팀 크리스탈 팰리스는 4-5-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골문은 비센테 과이타가 지킨다. 포백은 조엘 워드-제임스 톰킨스-팀 케이힐-패트릭 반 안홀트로 구성되고 중원은 윌프레드 자하-제임스 맥아더-루카 밀리보예비치-체이쿠 쿠야테-조던 아예우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는 크리스티안 벤테케가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