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맨체스터 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카라바오컵 4강 2차전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맨체스터 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30일 오전 4시 45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019-2020 카라바오컵 4강 2차전을 치른다.

앞서 두 팀은 지난 8일 4강 1차전 경기를 가졌다. 당시 맨유의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두 팀의 대결에선 원정팀 맨시티가 맨유에 3-1 완승을 거뒀다. 4강 1차전에서 맨시티는 전반전에만 세 골을 성공시키는 괴력을 보이며 맨유를 제압했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폴 포그바-마르코스 로호-스콧 맥토미니-마커스 래시포드-티모시 포수 멘사-악셀 튀앙제브 등 맨유 다수의 자원들이 부상으로 다가오는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팀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맨시티의 골문은 클라우디오 브라보가 지킨다. 포백은 뱅자맹 망디-에릭 가르시아-페르난지뉴-카일 워커로 구성되고 중원은 다비드 실바-로드리-케빈 더 브라위너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라힘 스털링-세르히오 아구에로-베르나르두 실바가 출격한다.

원정팀 맨유는 4-2-3-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맨유의 골문은 세르히오 로메로가 지킨다. 포백은 아론 완 비사카-빅토르 린델로프-해리 맥과이어-브랜든 윌리엄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네마냐 마티치와 프레드가 책임진다. 2선은 메이슨 그린우드-후안 마타-다니엘 제임스가 맡고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는 앤서니 마샬이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