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울버햄튼은 오는 16일 오전 4시 45분(이하 한국시간) 올드 트래포드에서 2019-2020 잉글랜드 FA컵 64강 재경기를 치른다. 앞서 두 팀은 지난 5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64강 1차전에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두 팀의 최근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맨유와 울버햄튼은 지난 12일 각각 노리치 시티와 뉴캐슬을 상대로 리그 경기를 치렀다. 당시 경기에서 맨유는 노리치 시티에 4-0 대승을, 울버햄튼은 뉴캐슬과 1-1 무승부를 거뒀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스콧 맥토미니, 폴 포그바, 마르코스 로호 등 맨유 다수의 자원들이 부상으로 다가오는 경기 출전이 불가능할 것이라 전했다.

홈팀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맨유의 골문은 세르히오 로메로가 지킨다. 포백은 디오고 달로트-빅토르 린델로프-해리 매과이어-루크 쇼로 구성되고 중원은 네마냐 마티치와 프레드가 책임진다. 2선은 메이슨 그린우드-후안 마타-다니엘 제임스가 맡고 최전방 스트라이커 자리에는 앤서니 마샬이 출격한다.

원정팀 울버햄튼은 3-4-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울버햄튼의 골문은 존 루디가 지킨다. 스리백은 로맹 사이스-코너 코디-레안더 덴돈커로 구성되고 좌우 윙백 자리는 조니와 우측 맷 도허티가 맡는다. 중원은 주앙 무티뉴와 루벤 네베스가 책임지고 최전방 스티롭으로는 아다마 트라오레-라울 히메네스-페드로 네토가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