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콜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풋볼 리그 컵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콜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19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2019-2020 풋볼 리그 컵 8강전을 치른다.

객관적 전력에선 단연 맨유가 콜체스터를 압도한다. 콜체스터는 리그2(4부리그) 소속의 약체 팀이다. 하지만 섣부른 예측은 금물이다. 콜체스터는 지난 9월 25일 열린 풋볼 리그 컵 3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를 승부차기 혈투 끝에 제압한 바 있다. 이후 콜체스터는 16강에서 크롤리 타운을 3-1로 제압하고 8강에 진출했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홈팀 맨유와 원정팀 콜체스터 모두 4-2-3-1 포메이션을 가동할 것이라 예측했다.

맨유의 골문은 세르히오 로메로가 지킨다. 포백은 애슐리 영-악셀 튀앙제브-해리 매과이어-브랜든 윌리엄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스콧 맥토미니와 네마냐 마티치가 책임진다. 2선은 마커스 래시포드-후안 마타-안드레아스 페레이라가 맡고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는 메이슨 그린우드가 나선다.

원정팀 콜체스터의 골문은 딘 게르켄이 지킨다. 포백은 라이언 잭슨-톰 이스트먼-루크 프로서-코헨 브라몰로 구성되고 중원은 해리 펠과 브랜든 코믈리가 책임진다. 2선은 프랭크 너블-콰메 포쿠-칼럼 해리엇이 맡고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는 루크 노리스가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