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첼시와 아스톤 빌라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첼시와 아스톤 빌라는 오는 5일 오전 4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리그 14경기가 진행된 현재 두 팀은 각각 4위(첼시)와 15위(아스톤 빌라)에 위치하고 있다.

첼시는 최근 2연패를 기록 중이다. 지난달 24일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리그 13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1-2 패배를 당한 첼시는 이어 지난 1일 열린 웨스트햄과의 리그 14라운드 홈경기에서도 0-1 패배를 당했다. 첼시는 이번 아스톤 빌라전에서 분위기 반전에 나선다.

원정팀 아스톤 빌라의 최근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지난달 26일 열린 뉴캐슬과의 리그 13라운드 홈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둔 빌라는 이어 지난 2일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리그 14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뒀다. 빌라는 이번 런던 원정에서 세 경기 연속 승점 확보에 도전한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첼시에선 루벤 로프터스 치크가, 빌라에선 케이넌 데이비스가 부상으로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팀 첼시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첼시의 골문은 케파 아리사발라가가 지킨다. 포백은 마르코스 알론소-피카요 토모리-커트 조우마-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로 구성되고 중원은 마테오 코바시치-조르지뉴-은골로 캉테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크리스티안 풀리시치-태미 에이브러햄-윌리안이 나선다.

원정팀 빌라 역시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빌라의 골문은 톰 히튼이 지킨다. 포백은 맷 타겟-타이론 밍스-에즈리 콘사-아메드 엘모하마디로 구성되고 중원은 존 맥긴-코너 아우리한-마벨러스 나캄바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웨슬리-잭 그릴리쉬-트레제게가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