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출격’ 토트넘-본머스 선발 명단 발표


ⓒ 토트넘 홋스퍼 유튜브 캡처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토트넘 홋스퍼와 AFC 본머스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1시간 뒤인 내달 1일 오전 0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는 토트넘 홋스퍼와 AFC 본머스의 2019-2020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경기가 열린다. 현재 각각 10위(토트넘)와 11위(본머스)에 위치하고 있는 두 팀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에 도전한다.

홈팀 토트넘은 조세 무리뉴 감독 부임 후 2연승을 달리고 있다. 토트넘은 지난 23일 열린 웨스트햄과의 리그 13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3-2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이어 토트넘은 27일 펼쳐진 올림피아코스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서도 4-2 역전승을 기록하며 2연승에 성공했다.

반면 원정팀 본머스는 2연패를 기록 중이다. 지난 10일 열린 뉴캐슬과의 리그 12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1-2로 패배한 본머스는 24일 열린 울버햄튼과의 리그 13라운드 홈경기에서도 1-2로 패배했다. 본머스는 다가오는 토트넘 원정에서 연패 탈출에 도전한다.

홈팀 토트넘의 골문은 파울로 가자니가가 지킨다. 수비 라인은 서지 오리에-토비 알데르베이럴트-다빈손 산체스-얀 베르통언으로 구성되고 중원은 에릭 다이어-탕귀 은돔벨레-무사 시소코가 책임진다. 공격진은 델레 알리-손흥민-해리 케인이 이끈다.

원정팀 본머스의 골문은 아론 람스달이 지킨다. 수비 라인은 잭 스테이시-스티브 쿡-나단 아케-디에고 리코로 구성되고 중원은 제퍼슨 레르마-루이스 쿡-아르나우트 흐루네벨트-라이언 프레이저가 책임진다. 공격진은 칼럼 윌슨과 도미닉 솔란케가 이끈다.

henry412@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To6cq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