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토트넘 홋스퍼와 AFC 본머스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토트넘과 본머스는 내달 1일 오전 0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리그 13경기가 진행된 현재 두 팀은 각각 10위(토트넘)와 11위(본머스)에 위치하고 있다.

토트넘은 지난 20일 5년간 팀을 이끌었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을 경질하고 후임으로 조세 무리뉴 감독을 선임했다. 이후 무리뉴 감독은 데뷔전이었던 웨스트햄과의 리그 13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3-2 승리를 거두며 첫승을 거뒀다. 이어 무리뉴 감독과 토트넘은 27일 열린 올림피아코스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서도 4-2 승리를 거두며 2연승에 성공했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토트넘에선 위고 요리스, 에릭 라멜라가, 본머스에선 데이비드 브룩스, 주니어 스타니슬라스, 찰리 다니엘스, 도미닉 솔란케 등이 부상으로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팀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토트넘의 골문은 파울로 가자니가가 지킨다. 포백은 대니 로즈-얀 베르통언-토비 알데르베이럴트-서지 오리에로 구성되고 중원은 해리 윙크스와 탕귀 은돔벨레가 책임진다. 2선은 손흥민-델레 알리-루카스 모우라가 맡고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는 해리 케인이 나선다.

원정팀 본머스는 4-4-1-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본머스의 골문은 아론 람스달이 지킨다. 포백은 아담 스미스-스티브 쿡-나단 아케-디에고 리코로 구성되고 중원은 해리 윌슨-제퍼슨 레르마-필립 빌링-아르나우트 흐루네벨트가 책임진다. 공격형 미드필더로는 라이언 프레이저,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는 칼럼 윌슨이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