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맨체스터 시티와 첼시가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에서 격돌한다.

맨체스터 시티와 첼시는 오는 24일 오전 2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리그가 중반으로 치닫고 있는 현재 두 팀은 각각 4위(맨시티)와 3위(첼시)에 위치하며 치열한 상위권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홈팀 맨시티는 지난 11일 있었던 리버풀과의 리그 12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1-3 패배를 당했다. 최근 맨시티는 리그 순위가 4위로 떨어지며 팬들로부터 많은 비판을 받고 있다. 반면 리그 6연승을 달리고 있는 첼시는 이번 맨시티 원정에서 리그 7연승에 도전한다.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맨시티에선 르로이 사네와 올렉산드로 진첸코가, 첼시에선 안토니오 뤼디거와 루벤 로프터스 치크가 부상으로 경기 출전이 불가능할 것이라 전했다.

홈팀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맨시티의 골문은 에데르손이 지킨다. 포백은 뱅자맹 망디-페르난지뉴-존 스톤스-카일 워커로 구성되고 중원은 베르나르두 실바-로드리-케빈 더 브라위너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라힘 스털링-세르히오 아구에로-리야드 마레즈가 나선다.

원정팀 첼시 역시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첼시의 골문은 케파 아리사발라가가 지킨다. 포백은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커트 조우마-피카요 토모리-이메르송 팔미에리로 구성되고 중원은 은골로 캉테-조르지뉴-마테오 코바시치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윌리안-메이슨 마운트-태미 에이브러햄이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