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크르베나 즈베즈다와 토트넘 홋스퍼가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격돌한다.

즈베즈다와 토트넘은 오는 7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에 위치한 라지코 미틱 스타디움에서 2019-202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B조 4차전을 치른다. 조별리그 세 경기를 치른 현재 두 팀은 각각 2위(토트넘)와 3위(즈베즈다)에 위치해있다.

토트넘과 즈베즈다는 올 시즌 UCL에서 한 차례 맞대결을 벌인 적이 있다. 두 팀은 지난달 23일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조별리그 3차전에서 일전을 치렀다. 당시 경기에서는 토트넘이 손흥민의 두 골에 힘입어 5-0 대승을 거뒀다.

한편 즈베즈다와 토트넘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지난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안드레 고메스를 향한 태클 이후 충격에 빠진 서지 오리에와 손흥민이 다가오는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수 있다고 전했다.

홈팀 즈베즈다는 4-2-3-1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즈베즈다의 골문은 밀란 보르얀이 지킨다. 포백은 마르코 고벨리치-네마냐 밀루노비치-밀로시 데게네크-밀란 로디치로 구성되고 중원은 두샨 요반치치와 호세 카냐스가 책임진다.2선은 라지프 판 라 파라-마르코 마린-마테오 가르시아가 맡고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는 토마네가 출격한다.

원정팀 토트넘 역시 4-2-3-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토트넘의 골문은 파울로 가자니가가 지킨다. 포백은 후안 포이스-토비 알데르베이럴트-다빈손 산체스-대니 로즈로 구성되고 중원은 해리 윙크스와 탕귀 은돔벨레가 책임진다. 2선은 무사 시소코-지오바니 로 셀소-루카스 모우라가 맡고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는 해리 케인이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