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축구협회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베트남과 말레이시아가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베트남과 말레이시아는 10일 22시(이하 한국시간)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미딘 국립경기장에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조별리그 G조 경기를 치른다. 두 팀은 이번 경기 승리가 절실하다. 현재 홈팀 베트남은 조 4위, 말레이시아는 조 3위에 위치하며 치열한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베트남은 조별리그 한 경기를 치렀다. 지난달 5일 열린 태국과의 조별리그 1차전에서 0-0 무승부를 거둔 베트남은 이번 경기에서 승점 3점에 도전한다는 각오다. 반면 말레이시아는 조별리그 두 경기에서 1승 1패를 거뒀다. 지난달 5일 열린 인도네시아와의 1차전에서 3-2 승리를 거둔 말레이시아는 이어진 아랍에미리트전에서는 1-2 패배를 당했다.

두 팀이 속한 조별리그 G조는 현재 태국이 1승 1무의 성적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어 말레이시아를 상대로 승점 3점을 따낸 아랍에미리트가 2위, 말레이시아가 3위에 위치해있다. 두 경기 1승 1패를 거둔 베트남은 4위, 조별리그 두 경기에서 전패를 당한 인도네시아는 조 최하위에 위치해있다.

홈팀 베트남은 당 반 람-뛰 마인-퀘응옥하이-티엔 둥-도안 반 하우-응구엔 투안안-도 훙 둥-응우옌 꽝 하이-응우옌 트룽 호앙-응우옌 반 토안-콩 푸엉이 선발로 나선다.

원정팀 말레이시아는 파리잘 말리아스-매튜 데이비스-샤룰 쒀드-라베레 코르뱅-옹-아이딜 자푸안-모하마두 수마레-압둘 하림-샤피크 아마드-브렌단 간-사파비 라시드-노르샤룰 이들란 탈라하가 선발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