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아스톤 빌라와 웨스트햄이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에서 격돌한다.

아스톤 빌라와 웨스트햄은 오는 17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빌라 파크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리그 네 경기가 진행된 현재 두 팀의 분위기는 사뭇 대조적이다. 원정팀 웨스트햄은 네 경기에서 2승 1무 1패를 거두며 선전하고 있다. 반면 홈팀 아스톤 빌라는 1승 3패의 성적으로 리그 18위에 위치하고 있다.

아스톤 빌라는 올 시즌 세 시즌만에 프리미어리그에 복귀했다. 하지만 현재까지의 성적은 녹록지 않다. 아스톤 빌라는 현재 네 경기에서 여섯 골을 실점하며 프리미어리그의 벽을 느끼고 있다. 반면 웨스트햄의 최근 기세는 좋다. 지난달 24일 왓포드(3-1 승), 31일 노리치 시티(2-0 승)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웨스트햄은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리그 3연승에 도전한다는 각오다.

한편 두 팀의 경기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웨스트햄 미드필더 미첼리 안토니오가 부상으로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언급하며 두 팀이 승점 3점을 위해 최정예 선발 명단을 가동할 것이라 예측했다.

홈팀 아스톤 빌라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아스톤 빌라의 골문은 톰 히튼이 지킨다. 포백은 닐 테일러-타이론 밍스-비에른 엥겔스-아메드 엘모하마디로 구성되고 중원은 엘 가지-잭 그릴리쉬-존 맥긴이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 자리에는 웨슬리-조타-안와르 엘 가지가 출격한다.

원정팀 웨스트햄은 4-2-3-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웨스트햄의 골문은 우카시 파비안스키가 지킨다.포백은 아르투르 마슈카-이사 디옵-안젤로 오그본나-라이언 프레데릭스로 구성되고 중원은 마크 노블과 데클란 라이스가 책임진다. 2선에는 펠리피 안데르송-마누엘 란지니-안드리 야르몰렌코가 출격하고 최전방 스트라이커 자리에는 세바스티앙 할러가 나선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