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2020 예선 예측] 독일-네덜란드 예상 선발 명단 공개

ⓒ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독일과 네덜란드가 유로 2020 예선에서 격돌한다.

독일과 네덜란드는 7일 오전 3시 45분(이하 한국시간) 독일 함부르크주에 위치한 폴크스파르크슈타디온에서 유로2020 C조 예선 경기를 치른다. 현재 독일은 예선 세 경기에서 3승을 거두며 북아일랜드에 이어 2위, 네덜란드는 예선 두 경기에서 1승 1패를 거두며 3위에 위치하고 있다.

객관적 전력에서는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현재 두 팀은 각각 피파랭킹 15위(독일)와 16위(네덜란드)에 위치하고 있다. 유로 예선에서도 갈 길이 바쁜 두 팀이기에 다가오는 경기에서 한 치 앞을 예측하기 힘든 승부가 예상된다.

한편 두 팀의 유로 2020 예선 경기가 다가오며 경기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두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이 승점 3점 획득을 위해 최정예 선발 명단을 가동할 것이라 예측했다.

홈팀 독일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독일의 골문은 마누엘 노이어가 지킨다. 포백은 루카스 클로스터만-조나단 타-니클라스 쥘레-마르셀 할스텐베르크로 구성되고 중원은 토니 크로스-조슈아 키미히-일카이 귄도간이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마르코 로이스-티모 베르너-세르쥬 나브리가 출격한다.

원정팀 네덜란드는 4-2-3-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네덜란드의 골문은 야스퍼 실러선이 지킨다. 포백은 달레이 블린트-마티아스 데 리트-버질 반 다이크-조엘 벨트만으로 구성되고 중원은 프렌키 데 용-마르텐 드 룬이 책임진다. 2선에는 라이언 바벨-조르지니오 바이날둠-스티브 베르흐윈이 나서고 최전방 스트라이커 자리에는 멤피스 데파이가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t0Xr3 입니다.